퍼포먼트파이낸셜(PHLT, Performant Healthcare Inc )은 마키니파이와 인수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일, 플랜테이션, 플로리다 — 퍼포먼트파이낸셜(나스닥: PHLT)(이하 '회사' 또는 '퍼포먼트')는 오늘 마키니파이와의 인수 합병 계약 체결을 발표했다.
마키니파이는 뉴 마운틴 캐피탈의 포트폴리오 회사로, 퍼포먼트를 약 6억 7천만 달러에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인수 계약에 따라 퍼포먼트 주주들은 거래 종료 시점에 퍼포먼트 보통주 1주당 7.75달러를 현금으로 받게 된다.
이는 2025년 7월 31일 기준으로 계산된 퍼포먼트의 90일 거래량 가중 평균 가격(VWAP) 3.25달러에 비해 약 139%의 프리미엄을 나타낸다.
퍼포먼트의 CEO인 시메온 콜은 "복잡한 지불 무결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집중적인 노력이 시장 선도 솔루션으로 성장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 성공은 우리 팀의 헌신 덕분이며, 우리는 고객과 주주에게 제공한 가치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마키니파이의 CEO인 데이비드 피에르는 "우리는 정확성과 투명성을 위해 구축된 현대적인 의료 지불 지능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퍼포먼트의 신뢰받는 도메인 전문성과 차별화된 데이터 자산을 결합함으로써, 마키니파이는 더 넓은 범위의 고객을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거래는 2025년 말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퍼포먼트의 주식은 거래 종료 후 나스닥에서 상장 폐지될 예정이다.이 거래는 퍼포먼트 이사회의 만장일치 승인을 받았다.
자문사로는 퍼포먼트의 경우 트루이스트 증권이 독점 재무 자문을 맡고, 필스버리 윈트롭 쇼 피트먼 LLP가 법률 자문을 제공한다.
마키니파이의 경우 J.P. 모건 증권이 독점 재무 자문을 맡고, 로프스 & 그레이 LLP가 법률 자문을 제공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