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닥소(DXR), FDA로부터 새로운 경량 혈액량 분석 시스템 승인받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8-07 22:22

닥소(DXR, DAXOR CORP )는 FDA로부터 새로운 경량 혈액량 분석 시스템을 승인받았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닥소는 2025년 8월 7일, 혈액량 측정 기술의 글로벌 리더로서 FDA 510(k) 승인을 받았다.
이번에 승인된 차세대 신속하고 경량의 혈액량 분석기(BVA)는 환자의 혈액량을 환자별 기준에 맞춰 정량화하여 정밀한 치료를 가능하게 한다. 이는 매년 수백만 명의 환자에게 결과를 크게 개선하는 데 기여한다.

닥소의 사장 겸 CEO인 마이클 펠드슈는 "수십 년 동안 BVA에 접근할 수 없는 임상의들은 간접적이고 종종 침습적이거나 부정확한 방법으로 환자의 혈액량 상태를 추정해야 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중요한 지식의 격차는 여러 의학 전문 분야에서 치료 결정에 영향을 미쳤다"고 덧붙였다.

닥소의 차세대 BVA 장치는 실험실에 접근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빠르고 정확한 혈액량 데이터를 제공하여 치료의 변화를 가져온다. 혈액량의 불균형은 매년 수십억 달러의 의료 부담을 초래하는 침묵의 위기이다. 심부전, 중환자 치료 및 패혈증, 투석, 외과적 출혈, 외상 및 실신과 같은 상태는 모두 정확한 체액 관리에 의존한다.
닥소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존 제퍼리 박사는 "우리의 진단 혁신은 체액 관리의 게임 체인저"라며, "전통적인 임상 평가의 부정확성을 극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연구 결과, 혈액량 분석에 기반한 치료는 심부전 1년 사망률을 86%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병원 재입원율을 56% 줄이고 의료 비용을 크게 낮추는 데 기여했다.

새로운 FDA 승인 장치는 심장학, 신장학, 중환자 치료, 혈액학, 응급 의학 및 1차 진료 분야의 의사들이 자신 있게 치료를 조정할 수 있도록 한다. 닥소는 50년의 경험과 혁신을 바탕으로 혈액량 분석(BVA) 진단을 통해 환자 결과를 크게 개선하고 가치 기반 의료에서 상당한 효율성을 제공한다. 닥소는 ISO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내 20,000평방피트 규모의 최첨단 제조 시설을 운영하고 있어 시장 확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