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바흐홀딩스(LMB, Limbach Holdings, Inc. )는 파이오니어 파워를 인수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림바흐홀딩스는 2025년 7월 1일 파이오니어 파워, Inc.를 6,610만 달러에 인수했다. 이번 인수는 회사의 최근 확대된 회전 신용 시설을 통해 가용 현금과 차입금을 조합하여 자금을 조달했다.
파이오니어 파워는 1947년에 설립된 회사로, 헬스케어, 식품, 전력/유틸리티, 석유 정제 및 기타 특정 최종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산업 및 기관 기계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미네소타주 대형 도시 지역과 중서부 지역에서 미션 크리티컬 시설의 소유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복잡한 시설 정지 및 전환, 자본 프로젝트, 시설 확장, 개조 및 재설계 기회, 그리고 반복적인 산업 유지보수 서비스를 수행하는 뛰어난 산업 배관, HVAC 및 배관 능력을 활용한다.
이번 인수는 림바흐의 중서부 지역 내 입지를 더욱 확장하고 새로운 지리적 시장으로의 진출을 가능하게 한다. 파이오니어 파워는 주로 시간 및 자재 계약과 유지보수, 개조 및 재설계 활동에 중점을 두고 수익의 대부분을 생성하므로, 림바흐의 전략적 방향과 잘 맞아떨어진다.
회사는 믿는다. 림바흐는 파이오니어 파워의 산업 전문성이 최근 인수한 통합 기계의 능력을 기반으로 하여 많은 새로운 블루칩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림바흐는 2021년부터 파이오니어 파워와의 첫 상호작용을 시작했으며, 2024년 말에 접촉하여 인수 전략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림바흐는 이번 인수에서 성과와 전략적 적합성을 반영한 평가를 협상했다. 파이오니어 파워는 2026 회계연도에 1억 2천만 달러의 수익과 1천만 달러의 조정 EBITDA를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림바흐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3,890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1억 달러의 회전 신용 시설에서 약 8,490만 달러의 가용 차입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인수 자금 조달을 위해 현금과 약 4천만 달러의 추가 회전 신용을 사용했다.
림바흐는 향후 사업에서 발생하는 잉여 현금을 회전 신용을 상환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2025 회계연도에 대한 업데이트된 가이던스는 6억 5천만 달러에서 6억 8천만 달러의 수익과 8천만 달러에서 8천 6백만 달러의 조정 EBITDA를 포함하며, 이는 파이오니어 파워의 인수와 관련이 있다.
림바흐는 파이오니어 파워의 프로젝트에 대한 가치 창출 모델을 적용하는 초기 단계에 있으며, 인수 후 첫 달 동안 회계 시스템으로의 이전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인수는 림바흐가 상장된 이후 최대 규모의 인수로, 회사는 실행에 집중하고 있다. 림바흐는 파이오니어 파워가 2026 회계연도에 1억 2천만 달러의 수익과 1천만 달러의 조정 EBITDA를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