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오는 8월 30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 삼성라이온즈 경기와 함께 두 번째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지난 5월 진행된 행사에 이어 다시 한 번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시구 참여, 전광판 광고 송출, 이닝 이벤트 등이 마련돼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메인 게이트 앞 광장에는 10m × 10m 규모의 행사 부스가 설치되며, 약 1천명이 참여 가능한 사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인증을 한 고객은 스틱 잡기, 룰렛, 구속 측정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식사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식사권은 6만 원권, 3만 원권, 5천 원권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한화이글스 응원단장 홍창화 MC와 전문 진행 요원들이 함께 운영해 경기 전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샤브올데이는 전국 15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최근에도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이어가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5월
브랜드데이에
이어
다시
한
번
팬들과
만날
수
있어
의미가
크다
”며
“한화이글스
팬들과
대전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