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페이스팩토리, DDP와 협업해 괄사 팝업 스토어 운영

김신 기자 | 입력 : 2025-09-06 17:04

페이스팩토리, DDP와 협업해 괄사 팝업 스토어 운영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뷰티 브랜드 페이스팩토리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 협업해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2026 S/S 서울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전통 미용 도구인 괄사를 현대적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6일 오후 2시에는 뷰티·라이프스타일 분야 유튜버 ‘빵느님’이 현장을 찾아 직접 괄사 시연을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제품의 효능과 사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페이스팩토리, DDP와 협업해 괄사 팝업 스토어 운영


이번 팝업에서 공개되는 제품은 한국산 백토 100%로 제작된 핸드메이드 괄사로, 전통 공정을 거쳐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DDP와 협업을 통해 서울의 색을 담아낸 디자인을 적용해 차별화된 가치를 더했다. 판매가는 기존 4만5천800원이지만, 행사 기간 동안은 3만9천 원의 특별가로 제공된다.

페이스팩토리 관계자는 “K-뷰티와 전통 공예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제품을 서울패션위크 기간에 선보이게 의미가 크다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있는 좋은 기회가 이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