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채즙과 물로만 만든 고농축 과채주스 푸룬, 타트체리, 배도라지 3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풀무원식품은 실온 과채주스 ‘아임리얼 100’ 라인업 신제품으로 ‘아임리얼 100 고농축 신제품 3종(푸룬, 타트체리, 배도라지)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에서 올해 1월 블루베리, 토마토 등 2종으로 첫선을 보인 실온 과채주스 라인이다. 엄선한 과일과 채소를 고농축해 원물 고유의 진한 맛을 한 팩에 담아냈다. 섭취와 보관의 편리함, 합리적인 가격도 장점이다. 특히, 직접 갈아먹기 어려운 과일, 채소를 아임리얼 100 고농축으로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 결과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한 데 이어, 더욱 가파른 성장 추이로 8개월 만에 45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모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풀무원은 ‘아임리얼 100 고농축’ 본격 확대에 나섰다.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푸룬, 타트체리, 배도라지 3종으로 선보인다. 3종 모두 하루 한 팩으로 한국인 하루 과채 부족분 151.5g(2023년 국민건강영양조사 기준)을 채울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풀무원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아임리얼 100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드라마, 영화를 넘어 예능까지 종횡무진하며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신승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필름 ‘과일보다 찐한(진한) 과일’을 공개했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아임리얼 100 고농축’이 평소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라인업을 더 확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실온 과채주스 제품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