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에소코핏, EMS 기기 린웨이브 및 트레이닝 슈트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9-08 14:50

글로벌 시장 공략

에소코핏, EMS 기기 린웨이브 및 트레이닝 슈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소코핏(essocofit)이 독자적인 기술력을 집약한 EMS 트레이닝 시스템 '린웨이브(Leanwave)'와 국내 최초 18채널 EMS 트레이닝 슈트를 공식 출시하며 고성장 중인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에소코핏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시장 선점 전략을 바탕으로 기업 가치를 한층 끌어올릴 핵심 비즈니스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에소코핏이 이번에 선보인 18채널 EMS 트레이닝 슈트는 어깨부터 종아리까지 주요 근육 부위를 커버하는 올인원(ALL-in-One) 설계로, 기존 EMS 장비 대비 월등히 섬세하고 균형 잡힌 자극 전달이 가능하다. 특히, 국내 특허를 획득하여 그 기술적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동시에 출시된 '린웨이브' 기계는에소코핏의 핵심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더욱 정밀하고 안정적인 중저주파 전기 자극을 구현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안전하게 고효율의 트레이닝 효과를 경험하며, 기존 EMS 트레이닝의 한계를 넘어선 새로운 피트니스 패러다임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에소코핏 관계자는 "린웨이브는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에소코핏이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로 도약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기술 개발과 전략적인 시장 확대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과 투자 가치 제고를 이루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에소코핏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미국, 베트남, 중국, 말레이시아등 주요 국가로 수출을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