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뉴케어, 신제품 ‘오트아몬드맛’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9-11 09:35

오트의 부드러움과 아몬드의 고소한 맛 담아낸 ‘오트아몬드맛’

뉴케어, 신제품 ‘오트아몬드맛’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균형영양식 신제품 ‘뉴케어 오트아몬드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트아몬드맛은 기존 구수한맛, 검은깨맛 등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맛으로,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균형 영양 솔루션을 제시한다.

뉴케어 오트아몬드맛은 오트의 부드러움과 아몬드의 고소한 풍미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 팩에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을 비롯해 13종의 비타민과 12종의 미네랄까지 5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았으며, 칼슘과 비타민 B1 등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 성분도 강화했다. 또한 일부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이소말토올리고당을 함유해 장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제품은 끼니를 거르기 쉬운 바쁜 현대인부터 체중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 일반 음식을 먹기 어려운 환자나 수술 전후 회복기에 있는 이들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의 맛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DSI 멸균 설비를 적용해 더욱 안전하며, RTD(Ready to Drink)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오트아몬드맛은 기존 균형영양식 라인업의 플레이버 확장 제품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키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니즈에 부합하는 균형영양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