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대학·교육

동신대, 배우 조성하 특강 개최…학생들 SBS 드라마 ‘사마귀’ 보조 출연이 인연

이봉진 기자 | 입력 : 2025-09-11 18:55

- 오는 24일 오후 2시, 동신대 해인 4관 소극장

- 대중문화에 관심이 있는 일반 대학생들도 참여 가능

24일 동신대 특강_배우 조성하 (사진제공=동신대)
24일 동신대 특강_배우 조성하 (사진제공=동신대)
[비욘드포스트 이봉진 기자] 동신대학교(총장 이주희)는 카리스마 넘치며,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조성하 씨가 오는 24일 오후 2시 동신대 해인 4관 소극장에서 배우를 꿈꾸는 재학생들을 위해 특강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이번 특강은 동신대 뮤지컬·실용음악학과, 공연예술무용학과 학생뿐만 아니라 대중문화에 관심이 있는 일반 대학생들도 참여가 가능하다.
특강에서 조 배우는 학창 시절과 신인배우 시절을 거쳐 현재의 위치에 서기까지 자신의 연기 인생을 진솔하게 이야기하며, 배우가 되기 위해 20대 청년들이 가져야 할 자세와 현장의 경험담을 들려주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성하 배우와 동신대학교의 특별한 인연은 현재 방송 중인 SBS 금·토 드라마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에 동신대 뮤지컬·실용음악학과 학생들이 보조 출연한 것을 계기로 시작됐다.

특강은 조 배우가 학생들의 열정적인 연기에 고마움을 표하고, 앞으로의 연기 활동을 위한 힘을 실어주고자 특강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동신대 김민호 뮤지컬·실용음악학과장은 “성실하게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우리나라 대표 배우가 된 선배 연기자들부터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특강을 결심해 준 조성하 배우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동신대 재학생들이 실력을 갈고닦아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가르치겠다”고 전했다.

bjle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학·교육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