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캐주얼 간편식 브랜드 허닭(대표 김주형)이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허닭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운영된 허닭 팝업스토어는 매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허닭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허닭ON 실온 닭가슴살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실온 닭가슴살 15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팩을 추가 증정하며, 실온 닭가슴살 11팩과 알감자, 통고구마, 곤약밥으로 구성된 선물박스도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신제품 ‘저당프로틴칩(1+1팩)’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팝업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허닭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귀여운 허닭 부적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히 14일에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에는 허경환 대표가 직접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아 고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허닭 영업1본부 김민영 센터장은 “지난 팝업스토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팝업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허닭ON의 다양한 실온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허닭은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더욱 건강한 간편식을 선보이며, 모든 분들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