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레시지의 자회사 허닭이 실온 간편식 브랜드 ‘허닭ON’의 신제품 ‘촉촉퐁당 실온 닭가슴살 마크니커리소스’를 출시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마크니커리소스는 커리에 버터와 크림을 더해 한층 고소한 질감을 구현했다.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진한 커리소스의 조화로 깊은 풍미를 선사해 밥이나 난과도 잘 어울리며, 1팩당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든든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또한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개봉해 섭취가 가능하며, 개봉 전 손으로 가볍게 주무르면 닭가슴살이 결대로 풀리면서 소스가 더욱 잘 스며들어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허닭ON’은 지난해 말 런칭된 실온 간편식 라인업으로, 살균 공정을 통해 보존료 없이 최대 12월간 실온 보관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허닭ON 제품은 출시 이후 올해 7월까지 누적 24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올해 3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출시한 트러플크림소스는 매월 1만 개 이상 꾸준한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허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신상위크’에서, 16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와우먹방’을 통해 ‘실온 닭가슴살 마크니커리소스 6+6팩’을 5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프레시지 영업1본부 김민영 센터장은 “최근 실온 보관이 가능한 간편식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허닭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실온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며, 허닭ON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