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 NS푸드페스타 상륙

한종훈 기자 | 입력 : 2025-09-17 10:05

/NS홈쇼핑
/NS홈쇼핑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NS홈쇼핑과 익산시가 주최하는 식품문화축제 ‘NS푸드페스타 2025 in 익산’ 현장에서 하림의 냉동치킨 간편식 브랜드 ‘맥시칸’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지난 5월 성수동에서 진행됐던 ‘장하다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의 성과를 잇는 자리다.
성수동 팝업은 약 40년 전, 맥시칸 양념치킨이 처음 탄생하던 시절의 감성을 재현한 레트로 콘셉트로 기획돼 소비자들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약 한 달간의 운영 기간 동안 누적 방문객이 3만 6천 명을 돌파했으며, 일부 메뉴는 오픈 2시간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치킨과 맥주 세트, 굿즈, 포토존, 체험형 이벤트 등이 준비돼 SNS 인증 열풍을 일으켰고, ‘오픈런 필수’라는 말이 나올 만큼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익산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은 성수동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새롭게 기획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맥시칸의 대표 제품인 ‘크리스피 봉’, ‘1985 양념치킨 소스’, 그리고 현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맥시칸 논알콜 맥주’로 구성된 치맥세트를 즐기고, 대형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NS홈쇼핑 미디어전략본부 허영환 이사는 “NS푸드페스타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표 식품문화축제로, 이번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가 축제 현장에 활기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성수동에서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이 익산에서도 이어져, 많은 관람객들이 맥시칸 치킨을 즐기며 NS푸드페스타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