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해피문데이, 수월한 초경 위한 ‘초경 키트’ 2종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9-17 10:23

키트 2종 모두 최신 초경 도서 견본, 생리대 파우치 포함…당황과 불안 덜고 수월함 선사

해피문데이, 수월한 초경 위한 ‘초경 키트’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월경케어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수월한 초경을 위한 ‘해피문데이 초경 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지 스타트 키트’는 소형,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까지 모든 사이즈의 생리대를, ‘해피 스타트 키트’ 팬티라이너, 중형 생리대, 입는 오버나이트라는 다양한 형태의 생리대를 두루 사용해보도록 구성했다.
또한, 키트 2종 모두 도서 <초경은 초면입니다만>의 견본과 생리대 파우치를 포함한다. 초경과 그에 따른 변화를 알고, 종류별 생리대 부착법 등을 익히며, 당황 또는 불안함 없이 월경을 맞도록 응원하는 취지다.

초경 키트 전용 상자는 브랜드의 신규 캐릭터 ‘토순과 해달’이 축구, 독서, 그림, 수영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모습으로 장식했다. 해피문데이 디자인 팀장은 “월경을 쉬운 경험으로 만들어 여성이 언제든 하고픈 일을 마음껏 하도록 돕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청소년의 시선에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해피문데이는 유기농 생리용품 개발, 생리대 전성분 공개에 앞장섰으며, 의무사항이 아닌데도 출시 이래 만 8년 동안 한 해도 빠짐 없이 형광증백제, 중금속, 프탈레이트, 포름알데히드,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등에 대한 품질검사를 시행해왔다.
해피문데이 김도진 대표는 “9년 전, 도움이 필요한 소녀들에게 좋은 생리대를 기부하고 싶어 찾아 헤매다 결국 직접 만들게 된 제품이 해피문데이 유기농 생리대다. 초경을 시작으로 수십 년간 반복할 월경이 좋은 제품과 믿을 수 있는 정보로 한결 쉬워지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