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겨냥해, 풍성한 구성에 할인 혜택까지 더한 ‘프로샷 콜라쥬비네이션 리프팅 세럼’(이하 프로샷 리프팅 세럼)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7일만에 얼굴 전체 피부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샷 리프팅 세럼은 거울을 볼 때마다 탄력이 떨어지고 볼 피부가 처진 것 같은 느낌을 받거나, 눈가, 팔자 주름이 자꾸 도드라져 보이는 등의 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고객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리프팅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론칭 방송에서 최대 혜택의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샷 리프팅 세럼(40ml) 6개에 동일 라인의 트리트먼트 에센스(130ml), 에멀젼(100ml), 트리트먼트 밤(50ml), 무료체험용 샘플 2개까지 포함된 풍성한 구성에 높은 할인율까지 적용해 추석 선물을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론칭 방송은 9월 19일, CJ 온스타일에서 오전 9시 20분을 시작으로, 홈앤쇼핑 (27일, 오후 9시 35분), 롯데홈쇼핑 (28일, 오후 12시 30분) 등 주요 홈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