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고효율 모터를 장착해 낮은 에너지 소비량으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먼지봉투형 진공청소기 ‘가드(Guard) 청소기’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밀레코리아는 지난 17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The Westin Seoul Parnas) 앰배서더 스위트(Ambassador Suite)에서 런칭 행사를 개최하며 가드 청소기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의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에 대해 소개했으며, 체험존을 통해 직접 제품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가드 청소기는 미세먼지를 99.99% 여과하는 하이클린(HyClean) 퓨어 먼지봉투 및 에어클린, 에어클린 플러스, 헤파필터를 탑재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한다. 또한 자동 닫힘 기능을 탑재한 밀레 하이클린 먼지봉투는 먼지를 직접 만지지 않고 교체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먼지봉투는 80% 이상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지속가능성 측면에서도 의미가 크다.
이번 신제품은 실용성을 중시한 가드 S1청소기, 생활 공간의 조화와 감성을 반영한 가드 M1청소기, 최고의 품질과 프리미엄 가치를 추구하는 가드 L1청소기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청소 습관에 맞춰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가드 청소기는 강력한 청소 성능과 위생, 그리고 차별화된 사용자 편의성까지 더해 밀레만의 철학을 집약한 프리미엄 유선 청소기”라며 “디자인 또한 한층 세련되어,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움까지 갖췄다. 앞으로도 밀레는 고객 경험 중심의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생활가전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