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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티어커뮤니케이션즈패런트(FYBR), 섬유 브로드밴드 수익 25% 급증! 최고의 분기를 기록한 기업의 비밀은?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0-29 06:51

프론티어커뮤니케이션즈패런트(FYBR, Frontier Communications Parent, Inc. )는 2025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28일, 프론티어커뮤니케이션즈패런트가 2025년 9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Exhibit 99.1에 첨부되어 있으며, 해당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프론티어의 제출물에 통합되지 않는다. 프론티어는 2025년 3분기 실적에서 섬유 브로드밴드 수익이 전년 대비 25% 증가했으며, 이는 133,000명의 섬유 신규 고객 추가와 5%의 ARPU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다.

섬유 우선 전략은 조정된 EBITDA가 전년 대비 16% 증가하는 성과를 가져왔다. 프론티어의 CEO인 닉 제퍼리는 "팀이 한 번 최고의 분기를 만들어냈다"며, "운영 및 재무 지표 전반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하고, 고객 성장에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우리는 이 모멘텀을 유지하며, 더 많은 미국인들이 고속 섬유 인터넷에 접근할 수 있도록 버라이즌과 협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2025년 3분기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326,000개의 섬유 통신망을 추가하여 총 880만 개의 섬유 통신망에 도달했다.섬유 브로드밴드 고객 수는 133,000명이 추가되어 전년 대비 20.2% 증가했다.소비자 섬유 브로드밴드 ARPU는 68.59달러로 전년 대비 4.9% 증가했다.

총 수익은 15억 5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4.1% 증가했으며, 이는 섬유 기반 제품의 성장에 의해 주도되었으나 구리 기반 제품의 감소로 일부 상쇄되었다. 운영 수익은 1억 1,700만 달러였으며, 순손실은 7,600만 달러였다. 조정된 EBITDA는 6억 3,700만 달러로, 수익 성장, 콘텐츠 비용 절감 및 비용 효율성 실현에 의해 전년 대비 16% 증가했다.
소비자 부문에서의 수익은 8억 2,6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4.7% 증가했으며, 이는 섬유 기반 제품의 성장에 의해 주도되었으나 구리 기반 제품의 감소로 일부 상쇄되었다. 소비자 섬유 수익은 6억 2,8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6.9% 증가했으며, 소비자 섬유 브로드밴드 수익은 5억 2,1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25.8% 증가했다. 소비자 섬유 브로드밴드 고객의 순 추가는 12만 5,000명이었으며, 고객 이탈률은 1.41%로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다.

2025년 9월 30일 기준으로 프론티어의 총 유동성은 약 18억 7천만 달러로, 현금 잔고는 3억 4천만 달러, 지연 인출 조건부 대출의 잔여 한도는 8억 2천만 달러, 회전 신용 시설의 사용 가능한 차입 한도는 7억 1천만 달러였다. 프론티어의 순 레버리지 비율은 약 4.8배였다. 프론티어는 2027년 이전에 만기가 도래하는 장기 부채가 없다. 프론티어는 2024년 9월 4일에 버라이즌과의 인수 계약을 발표했으며, 이 거래는 2026년 1분기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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