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아쿠아바운티테크놀러지스(AQB), 18% 이자율의 선순위 채권 발행! 투자자들, 이사회 권한 강화의 기회 잡아라!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0-29 07:44

아쿠아바운티테크놀러지스(AQB, AQUABOUNTY TECHNOLOGIES INC )는 400만 달러 규모의 선순위 채권을 발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28일, 아쿠아바운티테크놀러지스가 특정 투자자들과 함께 총 400만 달러 규모의 선순위 채권 발행 및 판매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비공식적인 사모 거래로 진행되며, 선순위 채권은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가진다. 담보가 없고, 전환 불가능하며, 연 18%의 이자를 지급하고, 만기일은 거래 종료 후 18개월이며, 만기 시 원금과 이자가 지급된다.

이 채권은 아쿠아바운티테크놀러지스의 특정 제한적 약속과 함께, 지급 불능, 약속 위반, 파산, 이사회 구성의 무단 변경, 나스닥 상장 준수 실패, SEC 제출 지연, 재무 재작성 등 여러 가지 사건에 대한 기본적인 조건을 포함하고 있다.투자자들은 기본적인 조건이 발생할 경우 이사회에 추가 이사를 지명할 권리를 가진다.

또한, 아쿠아바운티테크놀러지스는 유니베스트 증권과 함께 선순위 채권의 배치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아쿠아바운티테크놀러지스는 유니베스트에게 선순위 채권 판매로부터 발생하는 총 수익의 7%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지급하고, 최대 125,000 달러의 경비를 지급하기로 했다.
이 계약의 조건에 따라, 아쿠아바운티테크놀러지스는 이사회에서의 특정 사임 및 임명을 요구하며, 이사회 구성원 중 일부가 사임하게 된다.

새로운 이사로는 그레이돈 벤슬러와 브레이든 리히티가 임명되었으며, 이들은 감사위원회와 보상 및 인적 자원 위원회에서 즉시 활동을 시작한다.

아쿠아바운티테크놀러지스는 이번 채권 발행을 통해 일반 기업 운영 자금, 운영 자금 조달 및 특정 부채 상환에 사용할 예정이다. 현재 아쿠아바운티테크놀러지스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채권 발행을 통해 추가 자금을 확보함으로써 기업의 성장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