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공차코리아, 대용량 ‘1리터’ 티 음료 2종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1-25 10:20

티(Tea) 음료 수요 증가에 따른 ‘페퍼민트티’·’자스민 망고티’ 2종 구성

사진설명: 공차코리아, 대용량 ’1리터’ 티 음료 2종 출시
사진설명: 공차코리아, 대용량 ’1리터’ 티 음료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1리터’ 보틀 티 음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대용량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1리터’ 보틀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된 제품으로, 공차의 베스트셀러 음료 5종으로 구성된 대용량 라인업은 출시 직후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공차는 대용량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와 함께, 최근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티(Tea)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에 주목해 ‘페퍼민트 티’와 ‘자스민 망고 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페퍼민트 티’는 청량하고 상쾌한 박하 향이 특징으로, 나른한 오후에 활력을 더하고 싶을 때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음료다.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은 카페인 프리 제품으로, 늦은 시간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자스민 망고 티’는 은은한 자스민티에 달콤한 망고 플레이버와 펄 슈가가 어우러진 블렌딩 티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만의 티 정체성을 담은 새로운 플레이버를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 수요에 발맞춰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