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비욘드에어(XAIR), CFO 사임, 비욘드에어의 미래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1-29 03:21

비욘드에어(XAIR, Beyond Air, Inc. )는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전환을 발표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비욘드에어는 2025년 11월 26일,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더그 라슨이 기회를 추구하기 위해 사임했다고 발표했다. 라슨은 2025년 12월 5일까지 CFO로 재직하며, 그 이후에는 회사의 컨트롤러인 듀크 드루엘이 임시로 CFO 역할을 맡게 된다. 비욘드에어는 영구적인 후임자를 찾기 위한 검색을 시작했다. 라슨은 2025년 연말까지 회사에서 자문 역할을 수행하여 원활한 전환을 지원할 예정이다.
스티브 리시 회장은 "더그는 지난 4년 동안 우리 팀의 소중한 일원이었다. 그의 리더십과 재무적 규율은 우리 사업이 상업적 비즈니스로 전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라슨은 "비욘드에어 팀의 일원이 되어 기뻤으며, 우리는 개발 단계에서 완전 상업 기업으로 사업을 이끌어왔다. 최근 자금 조달 계약이 재무 상태를 강화한 만큼 회사는 미래에 잘 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슨의 사임은 회사의 재무제표, 내부 통제,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어떤 문제에 대한 불일치의 결과가 아니다. 비욘드에어는 호흡기 질환, 신경 장애 및 고형 종양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내인성 및 외인성 산화질소(NO)의 힘을 활용하는 상업 단계의 의료 기기 및 생물 제약 회사이다. 비욘드에어는 첫 번째 시스템인 LungFit PH에 대해 FDA 승인 및 CE 마크를 받았으며, 이는 저산소성 호흡 부전이 있는 신생아 치료를 위한 것이다.

현재 비욘드에어는 심각한 폐 감염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LungFit 시스템을 임상 시험 중에 진행하고 있다. 비욘드에어는 예루살렘 히브리 대학교와 협력하여 자폐 스펙트럼 장애(ASD) 및 기타 신경 장애 치료를 위한 전임상 프로그램을 발전시키고 있다. 또한, 비욘드에어의 자회사인 비욘드 캔서가 특정 고형 종양을 표적으로 하는 초고농도 NO를 조사하고 있다.
비욘드에어의 LungFit는 FDA에 의해 의료 기기로 지정된 실린더 없는 흐름 생성기 및 전달 시스템이다. 이 장치는 1ppm에서 80ppm까지의 농도로 폐에 전달할 수 있는 NO를 생성할 수 있다. 비욘드에어는 NO 치료를 가정에서도 제공할 계획이다. 비욘드에어의 LungFit PH는 미국, 유럽연합 및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상업적 사용을 승인받았다. 비욘드에어의 LungFit 시스템은 상업적 사용이 승인되지 않았으며, 연구용으로만 사용된다.

비욘드에어는 1,000명당 1.9명의 발생률로 보고된 신생아 지속성 폐 고혈압(PPHN)과 같은 심각한 질병에 대한 치료를 위해 NO를 사용하고 있다. 비욘드에어는 향후 임상 시험 및 연구를 통해 NO의 안전성과 효능을 검증할 예정이다. 비욘드에어의 현재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최근 자금 조달을 통해 재무 구조가 강화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