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SR)은 지난 11월 28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지역공부방 활동 우수 대학생 멘토 12명에게 총 6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사진 왼쪽에서 일곱 번째 황현주 에스알 전략기획본부장)/에스알
[비욘드포스트 신용승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역공부방 활동 우수 대학생 멘토 12명에게 총 6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지원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대학생 멘토링 동아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공부방에서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해 봉사해온 대학생 멘토의 노력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에스알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대학생 멘토들의 추천서와 활동일지, 활동시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서울소재 지역공부방에서 지속적이고 모범적인 멘토링 활동을 펼친 대학생 12명을 장학생으로 최종 선정했다.
한편, 에스알은 이번 장학금 지원에 이어 불용 컴퓨터를 활용한 기금을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추가 전달해 대학생 멘토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심영주 에스알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이번 지원이 대학생 멘토링 활동과 지역사회 돌봄 체계 강화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라고 밝혔다. 신용승 기자 credit_v@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