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신송식품, 이른 설 준비 소비자위해 '설 선물세트' 조기 공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1-02 11:14

‘실용성’과 ‘합리성’을 고려한 세트 구성으로 선택의 폭 넓혀

신송식품의 설 선물세트 “명작”
신송식품의 설 선물세트 “명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46년 전통 장류 전문 기업 신송식품이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이른 명절 준비에 나서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 선물세트를 예년보다 빠르게 공개했다.

물가 부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실속 있고 합리적인 명절 선물을 찾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실용성과 구성을 모두 고려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신송식품의 대표 장류를 중심으로 참기름, 간장, 오일류, 즉석국 등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 대표 구성으로는 신송의 장류와 참기름, 수입 오일류를 담은 ‘특선 1호 세트’, 찹쌀 태양초 고추장과 깊고 진한 숙성 된장, 어울림 양조간장으로 구성된 ‘명작 세트’, 양조 간장으로 구성된 어울림 세트, 고소한 풍미를 살린 참기름 세트, 올리브유·포도씨유 세트,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국 세트 등이 있다.

특히 ‘명작 세트’는 전통 항아리 모양 용기에 담긴 고추장과 된장, 감칠맛이 살아 있는 간장을 담아, 우리 고유의 멋과 정성을 담은 설 선물로 제격이다. 단순한 식품 선물을 넘어 명절의 의미를 함께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송식품은 이번 설 선물세트를 통해 ‘합리적인 선택’을 핵심 키워드로 제시한다. 꼭 필요한 품목으로 구성해 부담은 줄이고, 활용도는 높여 실속 있는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이른 설 준비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여유 있게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조기에 선보이게 됐다”며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과 함께, 실용적이면서도 정성이 느껴지는 선물로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새해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