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최대 70% 할인” 알레르망, 새해 맞이 ‘가두점 창고대개방’ 행사 진행

한종훈 기자 | 입력 : 2026-01-12 14:43

/알레르망
/알레르망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국내 1위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새해를 맞아 ‘가두점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다음 달 15일까지 전국 가두점 매장에서 열리며, 행사 품목에 한해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로 생활 필수재 전반의 가격 부담이 커진 가운데, 신년을 맞아 침구 교체를 고민하는 고객은 물론 결혼을 앞두고 혼수·예단 준비에 나선 예비부부들의 수요까지 함께 고려해 기획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다.

차렵이불, 패드, 이불커버, 구스 차렵이불 등 침실 필수 침구류를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역시즌 여름 상품과 역대 인기 제품까지 대거 포함해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인기 제품인 ‘앤슨 차렵이불’과 ‘유니벌스 차렵이불’은 싱글 사이즈 기준 10만원대 초반으로 책정돼 신혼 침실용 아이템으로도 가격 부담을 낮췄다.
잦은 교체가 필요한 생활 밀착형 제품군은 균일가로 구성돼 접근성을 높였다. ▲밴딩패드는 퀸 사이즈 기준 4만 5천원 ▲베개커버는 전품목 1만 2천원 균일가로 제공돼 위생 관리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혜택이다.

이외에도 ▲세트류와 차렵류 60% ▲여름 제품군과 이불커버, 구스 차렵이불, 단품 및 속통류는 무려 70% 할인이 적용된다. 계절 구분 없이 활용 가능한 품목을 폭넓게 구성해 신년 침구 교체는 물론 혼수·예단 준비까지 아우르는 실속형 행사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본사 창고대개방은 매년 고객 만족도가 높은 대표 행사”라며 “가격 부담이 큰 시기일수록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혜택 제공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알레르망 공식 홈페이지와 SNS, 전국 가두점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