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면사랑, 간편조리용 ‘프리미엄 만능바지락육수’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1-13 08:46

면요리부터 찌개·파스타까지 폭넓게 활용가능한 만능 육수

  면사랑 ‘프리미엄 만능바지락 육수’ (사진제공=면사랑)
면사랑 ‘프리미엄 만능바지락 육수’ (사진제공=면사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면사랑이 해감한 바지락을 직접 우려내 깊고 시원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만능바지락육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바지락 해감부터 육수 우림까지 이어지는 번거로운 과정을 줄이고, 간편한 사용만으로도 집에서 완성도 높은 국물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해감한 바지락살을 직접 우려내 바지락 특유의 감칠맛과 시원함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잡미 없이 깔끔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프리미엄 만능바지락육수’는 칼국수, 수제비, 파스타 등 면 요리는 물론 순두부찌개, 해물탕 등 다양한 국물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일상 요리의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특히 칼국수 기준 500g 한 병으로 최대 20인분까지 조리 가능한 고농축 제품으로, 요리에 따라 바지락칼국수 1:11, 봉골레파스타 1:7, 된장찌개 1:19등 최적의 비율로 희석해 사용할 수 있다.

면사랑 고은영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제품은 바지락 육수의 핵심인 시원하고 깊은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며 “다채로운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육수로 한식을 물론, 봉골레 파스타 등 양식에도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의 식탁 위 미식 경험을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