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시그니엘 부산이 호주축산공사와 협업해 호주 대자연에서 자란 프리미엄 식재료 호주청정우(Australian Beef)와 호주청정램(Australian Lamb)을 활용한 특별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시그니엘 부산 올데이 다이닝 더 뷰(The View)에서 진행되며, 청정 지역에서 자란 호주산 원육의 우수성을 직접 느끼고 다양한 레시피로 폭넓은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호주청정우와 호주청정램을 주재료로 한 한식, 중식, 양식 등 총 14종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양갈비, 꽃등심 구이를 비롯해, 비프 라구 파스타, 차돌박이 짬뽕, 소갈비찜, 소고기 초밥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준비했다.
요리의 풍미를 한층 돋워줄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호주를 대표하는 와이너리 펜폴즈(Penfolds)의 와인 2종, 개성 있는 풍미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브랜드 몰리두커 더 복서(Mollydooker, The Boxer)를 선보이는 등 육류 요리와 최상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와인 3종을 최대 1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 뷰 방문 시 제공된 추첨권을 응모하거나 네이버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부산 레스토랑 식사권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4월 6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