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와 안전성 모두 갖춘 안심 물티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모나리자가 가성비와 안전성을 모두 갖춘 ‘내추럴 클래식 물티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내추럴 클래식 물티슈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담은 제품으로, 일상 속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 특성을 고려해 마트리카리아 꽃 추출물(카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하고, 부드러운 플레인 원단을 적용해 자극을 최소화했다.
제품 안전성 역시 꼼꼼하게 관리했다. 모나리자 내추럴 클래식은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피부자극지수 및 피부 반응도 모두 0.00을 기록한 무자극성 물티슈다. 또한 중금속, 미생물, 진균, 세균 등 18가지 유통화장품법 기준 품질 검사를 모두 통과한 제품만을 출시하고 있다. 완제품 생산 이후에도 ‘화장품 안전기준’에 따라 엄격한 품질 검사를 거쳐 소비자에게 전달된다.
또한 모나리자는 ISO 22716(화장품 우수제조관리기준, GMP) 인증을 획득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생산, 관리, 저장, 유통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내추럴 클래식 물티슈는 국내에서 직접 제조돼 더욱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갖췄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내추럴 클래식 물티슈는 합리적인 가격에 안심 성분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더한 제품”이라며 “국내 직접 제조를 통해 신뢰도를 높인 만큼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생활 필수 물티슈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