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유통

더내추럴, 두산크릴오일맥스로 생산한 크릴K 출시

안전한 크릴오일을 생산 공급하는 더내추럴

2020-07-31 16:10:08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안전한 크릴오일을 생산, 공급하는 ㈜더내추럴에서 인지질 58% 함유한 크릴K 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더내추럴 크릴K는 ㈜두산솔루스가 제조, 생산한 크릴오일맥스를 ㈜우리바이오 GMP제조시설을 통해 엄격하게품질관리되어 생산되었다. 자체 연구를 통해 제조된 크릴오일맥스는 몸속 세포막의 핵심성분인 ‘인지질’, 강력한 항산화 물질 ‘아스타잔틴’ 및 EPA, DHA 등 오메가3 지방산이함유되어 출시되어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식약처에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크릴오일 제품들에 대한 안전성 조사를 진행하여 부적합 크릴오일 제품 12개을 회수조치를 취한바가 있다. 추가로, 크릴오일 제품 부적합 이력등이 있는 해외제조사 제품 총 140개를수거하여 검사한 결과 48개가 부적합 제품으로 확인됐다고 7월31일 밝혔다. ㈜더내추럴에서 원료를 공급하고, 생산한OEM 제품들은 제조공정과 유통과정에서 모두 합격점을 받아 제품 안전성 면에서 확실한 입증을 받았다.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높은 것은 전문적인 기술과 첨단 설비를 구축하여 생산한 ㈜두산솔루스의 크릴오일맥스가 이번식약처 크릴오일 불검출 결과에 한몫 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주)더내추럴 관계자는“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이 이어졌기 때문에 제품의 완성도에 더욱 집중할수 있었다” 며, “항상 가족을 위해 만든다는 생각으로, 믿고 찾는 제품을 통해 보답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인기 뉴스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