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유통

피자헛, 신제품 출시 기념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출시 기념

2021-02-23 09:50:58

center
피자헛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26일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24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을 사랑하는 얼리먹답터들이 누구보다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는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통새우와 고소하고 쫄깃한 치킨을 토핑으로 더해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산뜻하면서도 고소한 아보카도 무스를 더해 입안 가득 들어차는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포켓 엣지 속 특제소스가 가미된 포테이토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꽉꽉 채운 치즈그라탕 포켓 엣지도 새롭게 선보여 피자 끝까지 지루할 틈 없는 맛의 향연을 선사한다.

사전 예약은 오는 24일까지 카카오톡 채팅창 상단 광고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적용 가능한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포장 주문 시 18,54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발급받은 할인 쿠폰은 신제품 출시일인 오는 26일부터 3월 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고객 여러분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오는 26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헛의 신제품을 발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인기 뉴스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