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휠라 언더웨어, ‘2022 가을 아웃핏 컬렉션’ 출시

새 계절 맞아 가을 감성 담은 컬러, 패턴으로 디자인 감각 극대화해 제품 선봬

2022-09-23 09:25:55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가을을 알리는 추분(秋分)을 맞아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22 가을 아웃핏(Outfit)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웃핏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 합리적 가격대의 언더웨어로 구성된 브랜드 대표 컬렉션이다. 겉옷만큼 중요한 패션의 기본이 되는 언더웨어라는 이름처럼 MZ세대의 취향을 적중한 패셔너블한 언더웨어를 다채롭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가을, 휠라 언더웨어 아웃핏 컬렉션은 '뉴 클래식'이라는 테마 아래 '아웃핏 아가일'과 '아웃핏 뉴프렙' 두 가지 라인으로 가을 감성을 담은 컬러, 패턴을 활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언더웨어를 제안한다. 흡한속건이 뛰어난 에어로쿨, 바이오맥스 등을 소재로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속옷 본연의 기능도 충실히 챙겼다.

한편, 휠라 언더웨어는 2022 가을 아웃핏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한 '스페셜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23일까지 한 달간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center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으로 겉옷만큼 패셔너블한 언더웨어를 지향하는 아웃핏 컬렉션을 가을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휠라 브랜드 헤리티지의 클래식한 무드를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 색상 등으로 구성된 만큼 새 계절에 걸맞은 패셔너블한 언더웨어를 찾는 분들께 신선한 제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