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윌라, AI 배속 차이 비교 가능한 캠페인 영상 공개

’신개념 배속 테스트’ 형식 통해 같은 문구로 일반 배속과 AI 배속 비교

2023-03-23 08:56:01

윌라, AI 배속 차이 비교 가능한 캠페인 영상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윌라 오디오북이 세계 최초 기술인 ‘AI 배속’에 관한 캠페인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에는 ‘신개념 배속 테스트’라는 형식을 통해 같은 문구를 일반 배속(1.5배)과 AI 배속(1.5배)으로 비교하는 내용이 담겼다.

해당 영상에서는 같은 배속인데도 윌라 AI 배속으로 들었을 때 더욱 명확하고 자연스러운 오디오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배속 재생 테스트를 통해 배속 비교뿐 아니라 AI 배속의 특징을 이해하기 쉽게 표현했다.

윌라 오디오북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AI 배속은 클러스터링 기반 AI 배속 기술로 고속 재생 시 음질의 깨짐이나 부정확성을 최소화한 것이다. 이 기술은 오디오북을 듣는 이용자뿐 아니라 배속으로 콘텐츠를 소비하는 이용자가 들었을 때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기존 배속과 AI 배속의 차이를 느낀 이용자들이 후기를 남기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윌라 오디오북은 오는 4월 6일까지 앱 내에서 체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긴 시간 오디오북을 듣는 이용자들이 빠르지만 잘 들리는 AI 배속 서비스 이용으로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반 배속과 AI 배속의 차이도 경험 해보시고, AI 배속이 적용된 다양한 오디오북도 들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