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속눈썹영양제 ‘리쥬바러쉬’ 시즌2 출시… 해외시장 공략 돌입

한경아 기자 | 입력 : 2020-03-11 13:10

속눈썹영양제 ‘리쥬바러쉬’ 시즌2 출시… 해외시장 공략 돌입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최근 뷰티 시장이 커지면서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그 중 속눈썹영양제 리쥬바러쉬 시즌2는 속눈썹연장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017년 리쥬바러쉬 시즌1가 글로벌 완판을 기록한 데 힘입어 리쥬바러쉬가 2020년 3월 시즌2를 출시한 것.

리쥬바러쉬는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엔자임, 펩타이드, 노화방지제와 핵심 비타민과 같이 증명된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하루 두 번 간단하게 세럼을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리쥬바러쉬 성분이 모낭에 영양을 공급하여 길고 굵고 짙은 속눈썹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새롭게 출시된 해당 제품은 용량을 기존 5ml에서 7ml으로 늘리고 영양 성분 또한 추가해 해외 시장을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