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 고(Go) 카메라 출시기념 영국 그래픽 크리에이터 ‘라 보카’ 디자인 활용
미니 즉석 카메라 모티브로 편안함, 알록달록 컬러 등 MZ세대 패션취향 저격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 이준권
)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폴라로이드 스타일
(Polaroid Style)이 가을 신제품을 출시와 함께
FW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
미국 80년대 복고 하이틴 문화가 연상되는 화보는 폴라로이드 스타일만의 독특한 뉴트로 감성이 묻어있다.
폴라로이드 스타일은 80년 역사를 지닌 즉석카메라 대명사 폴라로이드(Polaroid)의 헤리티지를 잇는 MZ(밀레니얼+Z)세대 패션브랜드로 이번 가을 신제품 역시 폴라로이드 고유의 아카이브를 적극 활용한 디자인적 요소가 적극 가미되었다.
특히, 아티스트적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다양한 그래픽을 디자인 포인트로 적극 활용하며, 이전 시즌 대비 자유분방한 느낌을 더 했다.
이는 폴라로이드 본사가 테크놀로지를 더한 ‘폴라로이드 고’ 카메라 출시기념으로 영국 그래픽 크리에이터 그룹 ‘라 보카(La boca)’가 만든 것으로, 카메라 패키지 디자인과 스티커 굿즈 등에 활용했다.
그래픽 포인트 외에도
, 톡톡 튀는 컬러를 적극 사용했다
.
라 보카 그룹의 일러스트가 크게 인쇄돼 있고, 레몬옐로우와 오렌지 등 튀는 컬러로 출시돼, 무채색이 주류를 이루는 가을 패션에서 단연 돋보이는 매력을 선사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폴라로이드 고(GO)! 컬렉션’ 구매 시 영국 그래픽 크리에이터 그룹 ‘라 보카’가 디자인한 스티커 굿즈 팩과, 키링을 증정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폴라로이드 고(Go)
카메라 증정 이벤트를 8
월 31
일까지 별도로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