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피치스 도원에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이색적 경험 제공하는
팝업 체험존 운영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와 피치스가 조화된 굿즈, 스포츠카 전시와 흥미로운 참여형 이벤트 경험 가능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지난달 우주에서 온 짜릿함을 담은 한정판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했던 코카-콜라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Peaches.D8NE)’에서 오는 19일까지 운영 중인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팝업 체험존이 MZ 세대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체험존을 방문한 가수 비비가 스포츠카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팝업 체험존은 두 브랜드의 만남을 통해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듯한 신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코카-콜라는 오는 1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Peaches.D8NE)’에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팝업 체험존을 운영을 시작했다.
오픈 첫 날인 12일에는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산다라박, 비비, 리정, 래원, 이승훈, 빅나티 등의 스타들이 참석해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가 전하는 우주의 짜릿함을 경험했다.
체험존을 방문한 댄서 리정이 스타더스트 디자인의 스포츠카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팝업 체험존에는 우주에서 날아온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가 선사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직접 체험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특히 스타더스트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스포츠카와 피치스의 독특한 감성으로 꾸며진 포토존들은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높았다. 또한 미션 수행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내 이름이 새겨진 세상의 단 하나뿐인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도 큰 관심을 받았다.
오픈을 기념해 체험존을 방문한 가수 산다라박이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들어 선보이고 있다.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팝업 체험존은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오는 19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팝업 체험존은 우주의 짜릿함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이색적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공간 곳곳 피치스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와 스포츠카, 운석 조형물 등이 전시되어 있다.
한편,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는 코카-콜라가 최근에 선보인 새로운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첫 프로젝트로, 우주 어딘가에도 코카-콜라가 있을 것이라는 상상력을 바탕으로 선보인 한정판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355ml 캔 1종으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