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멜킨스포츠가 스텝박스와 블록 계단을 한번에 보관할 수 있는 에브리데이 3단 스텝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브리데이 스텝박스는 간편하게 3단계 높이조절이 가능한 스텝박스로, 초보자부터 숙련자, 고강도 운동을 찾는 사람 모두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텝박스와 블록 계단을 끼워주면 한 번에 보관이 가능해서 공간 낭비와 번거로움을 줄였으며 분실을 우려를 낮췄다.
멜킨스포츠에서 새롭게 출시된 에브리데이 스텝박스는 일반적인 플라스틱이나 고무가 아닌 인체에 무해하고 미끌림 없는 차별화된 TPR 소재를 사용했다. 상단 전체는 엠보 형태로 상단 사이드에는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적용하였다. 또한 블록 밑면에는 8개의 TPR 파츠로, 본체 밑면에는 4개의 TPR 딥패턴 파츠로 고정력을 더해 밀림없이 안정감있는 운동이 가능하다.
멜킨 에브리데이 스텝박스는 안정감 있는 A형 구조로 되어 있어 운동중 가해지는 충격이 안전하게 분산되고, 고강도 PP소재를 사용해 격한 운동에도 흔들리지 않고 최대 200kg을 견디는 견고함을 자랑해 사용자가 운동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에 따르면 “고급스러운 컬러와 미세한 엠보 재질 그리고 운동 중 긁히지 않도록 설계된 부드러운 곡선형 라운딩 엣지 등 멜킨의 섬세한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에 조화롭게 어울린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