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기능과 소재...장거리 여행객을 위한 프리미엄형 쿨러백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2022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한다.
지난 5일 어린이날부터 시작된 황금 연휴 기간동안 전국적으로 차량 이동이 약 1,000만대에 이르며 봄 기운을 즐기려는 나들이객 및 관광객이 크게 늘어났다. 연휴 기간동안 한낮 최고 기온이 28도까지 오르며 초여름 날씨를 보이자 식자재의 신선한 보관에 필수 품목인 쿨러백이 여행객 사이에서 큰 인기다. 쿨러백은 무더운 날씨에 맥주를 비롯한 음료와 음식을 시원하게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칭따오를 수입·유통하는 비어케이는 식음료를 더욱 시원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2022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트래블 쿨러백은 기능과 소재는 물론 이동성과 실용성까지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줄 예정이다.
칭따오를 수입 및 유통하는 비어케이 관계자는 “외부 활동이 활기를 띠며 소비자들이 그간 잊고 있던 즐거운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다”며 “’칭따오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가 소비자들에게 유쾌하고 즐거운 일상 속에서 ‘오 마이 펀!’을 외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