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파마택코리아의 아스트로글라이드가 전국 세븐일레븐에 전격 입점된다.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촉촉한 보습효과로 사용 중 쉽게 마르거나 굳지 않아 오랜 시간 높은 만족감을 자랑해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건조한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바르면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매끄러움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으며, 100% 수용성으로 물로 쉽게 씻을 수 있고 끈적임이나 잔존감이 남지 않아 사용 후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다.
㈜파마택코리아 관계자는 "편의점은 2030세대가 많이 이용하는 유통 채널인 만큼 아스트로글라이드의 전국 세븐일레브 입점은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글라이드는 NASA 출신 엔지니어가 우주왕복선의 움직임 중 마찰을 최소화하기 위한 오일을 개발하던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미국 국립보건원 산하 NCI(국립암센터)에서 발간한 건강 가이드북에 소개되는 등 여러 의학협회로부터 검증 받았다.
또한 미국 FDA에 정식 등록되어 제품의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엄격한 국내법에 따라 한국 식품연구소에서도 로트별 시험검사를 거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마택코리아는 27년 전통의 의약품 전문 기업으로, 미국·캐나다를 통해 의약품·건강기능식품·화장품을 수입 및 제작하며 국내 주요 국공립 및 종합병원에 제품을 공급해오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