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행복을파는사람들이 자사몰 ‘인포온’을 새롭게 오픈했다.
온라인 쇼핑몰 인포온에서는 장어진액, 흑염소진액 등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래오이경제’, 대표적인 스프 브랜드 ‘보노(VONO)’를 포함해 ‘나는자연인이다’, ‘강순의종가’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행복을파는사람들은 인포온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포온에 신규 회원가입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깐부 이벤트’ 및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오늘의 타임특가’ 제품을 구성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게끔 돕고 있다.
이외에도 세일상품, 방송상품, 혜택존 등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나누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행복을파는사람들 관계자는 “그동안 행복을파는사람들이 판매했던 인기 상품들을 추려 한 곳에 모아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온라인쇼핑몰 ‘인포온’을 런칭하게 되었다. 오후 1시 이전에 주문 완료 시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어 이제 누구나 집에서 편안하게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여러가지 제품들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