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티몬, 웹시트콤 ‘수미네집’ 조·단역 배우 공개 오디션

정희철 기자 | 입력 : 2022-08-24 14:57

티몬, 웹시트콤 ‘수미네집’ 조·단역 배우 공개 오디션
[비욘드포스트 정희철 기자] 티몬이 배우 김수미가 엄마로 출연하는 오리지널 웹드라마 ‘수미네집’ 제작을 앞두고, 조·단역 배우 모집을 위해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 티몬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며 별도 오픈한 응모 딜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31일까지다.

수미네집은 시트콤과 상품 홍보가 합쳐진 하이브리드 드라마로,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수미네 가족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아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티몬 자체 웹예능 ‘찐최종.pptx’에 이어, 티몬X김수미 오리지널 콘텐츠의 ‘시즌 2’로 선보인다.
티몬에 따르면 지난 7월 첫 공개한 시즌 1 콘텐츠 ‘찐최종.pptx’의 큰 인기에 힘입어 빠르게 다음 콘텐츠 제작에 나서게 됐다. 수미네집 촬영 기간은 오는 9월 말부터 10월 초 사이이며 올 연말, 티몬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만날 수 있다.

국내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상품 판매 드라마인 수미네집은 소비자는 물론, 업계 내 색다른 행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디션도 연령 제한 없이 끼와 재능이 있는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윤정수는 ‘찐최종.pptx’에서 김수미와 인턴 MD로 활약한 데 이어 수미네집의 첫째 아들로 함께하며, 개그맨 최기섭도 둘째 아들 역에 출연을 확정했다. 셋째 딸 역에는 레인보우 지숙이 출연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