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트와이스 미나, 배우 구교환이 선택한 메트로시티 추석 기프트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2-08-26 10:19

트와이스 미나, 배우 구교환이 선택한 메트로시티 추석 기프트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추석을 맞이해 뮤즈 트와이스 미나와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추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석 캠페인 영상에서 트와이스 미나는 오벌 쉐이프 디자인의 ‘에그백’을 추천했다. 에그백은 미니백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킨 메트로시티의 아카이브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뉴 아이코닉이다. 에그백은 다양한 스타일의 데일리룩 연출이 가능한 게 특징으로 타원 쉐이프를 강조한 버클 장식은 이탈리아 주얼리 공법으로 제작되었다. 여기에 이탈리아에서 30년간 이어진 레더 굿스 공법의 노하우를 담아 견고한 퀄리티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미나는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에게 빛나는 순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빛의 산란을 모티브로 한 ‘루체’ 라인 주얼리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누고 싶은 사람에게 ‘타임피스’ 컬렉션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구교환은 ‘갈리아도 백팩’을 제안했다. 그는 갈리아도 백팩을 세련되고 안정감을 주는 편안한 백팩이라며, 노트북을 넣어 다니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갈리아도 백팩은 메트로시티만의 공법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레더 백팩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및 데일리웨어에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빅 사이즈 앞 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였다.

트와이스 미나, 배우 구교환이 선택한 메트로시티 추석 기프트
한편, 메트로시티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 소개된 제품외에도 남성용 스몰 레더 굿즈 세트를 추석 선물로 제안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M로고를 프레싱 기법으로 담아낸 감각적인 지갑과 견고하고 퀄리티 높은 레더벨트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는 사회초년생부터 중장년층 남성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메트로시티의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9월 12일까지 이어진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