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뉴힐링라이프재활운동센터(대표 임명규)가 지난 27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주)헤럴드 대표이사상-방문재활운동센터 부문’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차세대 성장 동력의 원천이자 선진한국 창조의 주역이 될 중소‧중견기업을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에 한국전력거래소, 화이어(주) 컴인워시, 농업회사법인 우듬지팜(주), ㈜케이씨산업,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에 농업회사법인 사랑농장(주), ㈜코리스이엔티, ㈜인크레더블, 가보정, 뉴로팩, 전라남도 마음건강치유센터 등 총 50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최용호‧소프라노 한송이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뉴힐링라이프 재활운동센터는 뇌질환으로 인한 손상 재활, 척추손상 재활, 인공관절 수술 후 재활, 심폐기능 재활 등 재활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 재활운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힐링라이프 재활운동센터는 방문재활과 오프라인 센터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으며 임명규 대표는 “고객님들의 삶의 힐링이 되는 시작점에 우리 뉴힐링라이프가 함께 하고 싶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