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커버서울, 배우 이유미와 ‘빛나는 루틴’ 캠페인 진행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2-11-07 09:55

글로벌 스타 이유미, 스킨케어 브랜드 커버서울과 광노화 예방 캠페인 실시

커버서울, 배우 이유미와 ‘빛나는 루틴’ 캠페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2022년 5월 런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커버서울(COVERSEOUL)이 ‘Whatever Light, COVERSEOUL’ 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빛나는 루틴' 캠페인을 진행한다.

커버서울은 ‘어떤 빛이든 커버하겠다'는 당찬 포부가 담긴 ‘빛나는 루틴' 캠페인에 맞춰 브랜드 모델 배우 이유미의 새로운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빛나는 루틴’은 피부 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손상 예방과, 회복을 위한 3단계 케어 솔루션이다. 특히 빛나는 루틴의 첫번째, 빛 앞에서도 든든한, ‘빛-든 크림’은 출시 후 커버서울 공식 홈페이지 최다 리뷰를 달성하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커버서울 화보에서는 커버서울 모델 배우 ‘이유미’가 화제의 입소문템인 ‘커버서울 빛-든 크림’을 소개한다. 짙은 노을 빛으로 물든 분위기 속에 이유미의 건강한 피부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빛에 의한 광노화와 열노화로부터 피부 결을 회복시킨다는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하였다.

커버서울 ‘빚-든’ 크림은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렌이 함유된 고보습 크림으로, 홍조 및 노란기를 개선하고 맑고 빛나는 피부 결로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한,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로디올라 로제아 (바위돌꽃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빛나는 루틴’ 광노화 케어 3종 모든 제품에는 손상된 피부 세포를 회복시키는 고보습, 진정, 장벽 강화 솔루션인 ‘베스티안 콤플렉스(BESTIAN® COMPLEX™)’가 함유되어 있어 약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으면서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이 전달되도록 도와준다.

커버서울은 ‘빛나는 루틴' 캠페인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11월 1일부터 20일까지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SNS에 #빛나는루틴더하기 해시태그를 달고 본인만의 건강한 루틴을 공유해준 분들께는 커버서울 전 제품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커버서울의 행보는 사회적 공헌에까지 이어진다. 11월 프로모션 진행 기간동안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를 ‘베스티안 사회복지 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수익금은 화상 환자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커버서울 마케팅 관계자는 “출시 이후 꾸준히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커버서울 빛-든’ 크림의 장점을 강조하고, 많은 분께 전달하기 위해 ‘빛나는 루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빛나는 루틴’과 관련해 다양한 영상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해한 빛은 가리고 (cover), 피부 본연의 빛은 보호(cover)하는 커버서울의 ‘빛나는 루틴'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커버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