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WeTV, 양미, 허개 주연 ‘사랑의 28법칙’ 19일 첫 방영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2-11-18 16:48

WeTV, 양미, 허개 주연 ‘사랑의 28법칙’ 19일 첫 방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WeTV(위티비)가 중국 배우 양미, 허개가 주연으로 ‘사랑의 28법칙’을 오는 19일 첫 방영한다.

‘사랑의 28법칙’의 양미, 허개 배우는 일전, WeTV를 통해 소개된 곡주부인과 천고결진 등의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이름을 알린바 있어 상영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사랑의 28법칙’은 삶이 중심인 남자와 반대로 일이 중심인 여자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양미, 허개 두 주연배우 외의 이택봉, 탕창비, 왕자선 등 등이 조연으로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애와 사랑에 관심이 없는 미혼의 엘리트 변호사 진시(양미)가 오빠의 속임수로 기혼자만 가능한 로펌에 취업을 하게 되고 이에 회사에서 성과를 내지만, 미혼인 본인의 상황을 무마하고자 가짜 남편 양화(허개)와의 위장 결혼 생활을 이어 나간다.

양화 역시 결혼을 압박하는 부모님의 강요를 벗어나고자 진시와의 위장 결혼을 계획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이야기로 그려진다.

해외 팬 뿐만 아니라 국내 팬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두 배우는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중국 동영상 OTT 플랫폼 WeTV Korea에서 방영되는 ‘사랑의 28법칙’은 총 40부작으로 구성되어 매주 토/일/월 밤 8시에 2회가 업데이트 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WeTV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