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요거트 프로틴 전문 브랜드 요거단백(대표 이평화)이 지난 25일 개최한 파주 장단콩축제에서 신제품 파주 장단콩 99%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를 선공개하고 무료 시음회를 진행했다.
‘웰빙 명품 파주 장단콩’ 주제로 임진각 광장과 평화누리 인근에서 열린 제26회 파주 장단콩축제는 뛰어난 품질의 장단콩 판매장과 함께 다양한 장단콩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먹거리장터와 더불어 버블쇼, 마술쇼, 전통 민속공연 등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이뤄졌다.
파주 장단콩99%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는 파주시의 특산품인 품질 좋은 장단콩으로 만든 100% 식물성 단백질이다. 1회 섭취 나트륨 0mg, 콜레스테롤 0mg에 보존료와 착생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단백질 쉐이크로, 장단콩만 99% 이상 함유되어 더욱 진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요거단백 이평화 대표는 “4년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린 파주 장단콩 축제에서 선공개한 신제품의 무료 시음회 반응이 뜨거웠다”며,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파주시의 장단콩을 사용한 파주 장단콩 99%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는 미숫가루보다 더욱 진한 맛으로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끼대용식품”이라고 설명했다.
요거단백이 파주 장단콩 축제를 통해 선보인 신제품은 12월 말부터 온라인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