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에프비인터내셔널이 지난 12월 동명아동복지센터에 '캐치! 티니핑 마스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후원된 '캐치! 티니핑 시즌3(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마스크'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와 에프비인터내셔널의 공식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 코로나 방역 뿐만 아니라, 패션 마스크로도 많은 아이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고효율 필터와 숨쉬기 편한 3중 구조로 제작되었다.
'캐치! 티니핑 시즌3(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마스크'는 지난 10월 론칭되자마자 매월 500만장 가까운 판매 기록을 세우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에프비인터내셔널은 "이번 후원은 '캐치! 티니핑 시즌3(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마스크 론칭'과 지난 캐치! 티니핑 시즌2(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마스크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마스크가 가장 필요한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따듯한 연말 연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지난 6월 기부 행사와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마스크가 필요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필요한 곳에 주기적으로 마스크 후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프비인터내셔널은 이번 후원 외에도 전국의 보육원과 사회복지센터 5곳에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착용할 수 있는 캐치! 티니핑 마스크 총 4,000장을 기부한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