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 이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 AD’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 AD’는 ‘펩타이드 콜라겐 4종’, ‘브이세븐 히아루로닉 3종’, ‘블루 스네일 2종’으로 3가지 라인의 총 9가지 품목으로 선보인다.
‘브이세븐 히아루로닉 라인’은 히아루론산과 발효기술로 얻은 비타민 콤플렉스가 함유된 보습 생기케어 라인으로 젤 클렌저, 토너, 크림 3종으로 구성되었다.
‘블루 스네일 라인’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한 집중 진정 케어 라인으로 세럼, 모이스처라이저 2종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잇츠스킨은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 AD를 기념해 지난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자사몰인 잇츠스킨 뷰티몰에서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베이직 스킨케어 AD라인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10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하고 처방해 모두 비자극 제품으로 판정된 제품이다” 라며 “또한 보습, 진정, 탄력 등 라인별로 명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맞춤 품목구성으로 출시했으니, 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해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며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