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페미닌 전문기업 웨트러스트, '2023 코스메 도쿄 박람회' 참가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3-01-20 14:23

페미닌 전문기업 웨트러스트, '2023 코스메 도쿄 박람회' 참가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페미닌 케어 전문 기업 웨트러스트(대표 방지환)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 '2023 코스메 도쿄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코스메 도쿄 박람회는 화장품, 에스테틱, 스파, 네일, 헬스·뷰티 등 코스메틱에 관련한 최신 제품과 정보·기술을 만나볼 수 있는 일본 최대 코스메틱 전시회 중 하나다.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올해 박람회는 전 회 대비 200개 업체가 증가한 700개 업체, 2만 9000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웨트러스트는 일본, 미국, 캐나다, 중국 등 각국에 진출해 있으며,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여성들에게 이미 매우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아마존 재팬에서 여성 질 세정기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으며, 자사의 대표적인 페미닌케어 제품 '웨트러스트 인클리어'는 일본 1만 2000여 드러그 스토어와 약국에서 연 250만 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페미닌 전문기업 웨트러스트, '2023 코스메 도쿄 박람회' 참가
이번 박람회에서 웨트러스트는 자사의 주력 제품인 인클리어 질 세정기를 비롯해 여성 청결제, 여성 청결 티슈, 보습제 등 여성 페미닌 케어 전 제품을 선보이며 참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난 2022년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을 패키지에 담은 인클리어X산리오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3종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웨트러스트 방지환 대표는 "웨트러스트는 20년 동안 페미닌 케어 제품만을 연구개발해 생산한 전문 기업"이라며, "글로벌 기업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앞으로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