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캠페인’에 총 1,000만원 상당의 제품 전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를 포함해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Kenwood)’와 ‘브라운(Braun)’, ‘뉴트리불렛(Nutribullet)’을 운영하고 있는 ‘드롱기 코리아’가 서초구 저소득 가정을 위한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캠페인’에 총 1,0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캠페인’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겨울 한파와 난방비 부담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드롱기는 이번 캠페인에 겨울철 유용한 제품인 드롱기 ‘라디에이터’와 켄우드의 ‘전기 주전자’를 기부했다.
드롱기가 기부한 1,000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은 서초구 관내 독거 어르신, 장애인, 위기가정 등 저소득 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드롱기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수정 상무는 “이번 겨울은 한파가 이어지면서 추위와 난방비 부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자 했다.”라며 “드롱기코리아는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취약 계층을 지속적으로 돕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