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매일유업, 네이버와 협업 어메이징 위크 진행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3-03-09 09:40

요일별 7개 제품 선정, 매일 오후 3시 타임딜로 파격 할인 혜택

매일유업, 네이버와 협업 어메이징 위크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네이버와 협업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어메이징 위크'를 연다고 밝혔다.

일주일간 열리는 '어메이징 위크'에서는 총 10회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매일유업의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요일별로 7개 제품을 선정해 매일 오후 3시 타임딜을 진행, 최대 55%의 할인 혜택과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어메이징 위크는 <땡큐 베리 마치>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네이버 직영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도 선물한다.

매일유업과 네이버는 '어메이징 위크' 프로모션의 첫 시작으로 '식물성 음료 쇼핑 라이브'를 13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식물성 음료 제품과 함께 멸균팩을 재활용해 만든 어메이징 오트 각티슈,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아몬드브리즈 칠링백 등 다양한 굿즈도 준비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위크 기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쇼핑 라이브와 숏클립 등을 더욱 다채롭게 구성했다. 진행자 없는 쇼핑 방송인 무인 쇼핑도 해당 기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