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국민배우 손석구, 9년 만에 연극 무대로 컴백

입력 : 2023-03-14 09:02

배우 손석구. (사진_CJ ENM)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손석구. (사진_CJ ENM) *재판매 및 DB 금지
<뉴시스> 배우 손석구가 9년 만에 '나무 위의 군대'로 연극에 복귀한다.

오는 6월20일 서울 강서구 LG아트센터 서울의 U+스테이지에서 개막하는 연극 '나무 위의 군대'에서 손석구와 최희서, 이도엽, 김용준이 함께 출연한다.
영화 '범죄도시2'·'연애 빠진 로맨스', 드라마 '카지노'·'나의 해방일지' 등으로 최근 가장 사랑받고 있는 배우 손석구가 이번에 맡은 역은 자신이 태어나고 자란 삶의 터전인 섬을 지키기 위해 군에 입대한 '신병' 역을 맡아 연기를 한다.

이로써 손석구가 연극 무대에 출연하는 건 지난 2014년 연극 '사랑이 불탄다'에 출연에 이어, 9년 만에 복귀하게 된다.

연극 '나무 위의 군대' 캐스팅. (사진_㈜엠피엔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극 '나무 위의 군대' 캐스팅. (사진_㈜엠피엔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에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연기하게 될 출연자들은 9년 전 같은 연극에서, 영화 '동주',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등에 함께 출연했던 최희서가 캐스팅 됐고, 두 병사 곁에서 아무도 들을 수 없던 이야기를 해주는 신비로운 존재 '여자' 역을 맡는다. 전쟁 경험이 많은 본토 출신의 '상관' 역은 이도엽과 김용준이 번갈아 연기한다.
연출은 연극 '온 더 비트'·'살아있는 자를 수선하기' 등의 민새롬 연출가가 맡았고, 제작은 LG아트센터와 엠피앤컴퍼니에서 공동제작 했다.

.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