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전 제품 안심하고 사용 가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청정해양 심층수로 만든 ‘스킨케어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스킨케어 시리즈는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초케어의 절대 비중을 차지하는 ‘물’에 집중했다.
특히, 일반 정제수보다 훨씬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청정해양 심층수를 선택해 우리 몸에 꼭 맞는 원료를 베이스로 만들었다.
미네랄 밸런스가 좋아 보습감이 우수한 무인양품 스킨케어 시리즈는 건조함이나 스트레스 등에 의해 트러블을 일으키기 쉬운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필요한 핵심 성분만을 담은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으로 제작하여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다.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하는 무인양품의 이념은 스킨케어 시리즈 제작에도 반영됐다. 모든 용기는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더 효율적인 업사이클링을 고민하여 최대한 투명한 재질을 사용했다.
무인양품 스킨케어 시리즈 제품라인은 ▲보습 충전 ▲산뜻 정화 ▲말끔 깔끔 3가지 라인업으로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단계까지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무인양품 관계자는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기초제품을 불필요한 공정을 줄이고 포장을 간략화 해 충분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과 모든 사람들의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무인양품의 철학을 다양한 상품 기획으로 전달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