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마포문화재단, 2023 꿈타래엮기 예술 프로젝트 공모

이봉진 기자 | 입력 : 2023-05-08 10:58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사업, 오는 5월 15일 부터 21일까지 접수
▶청소년 예술 교육에 관심 있는 예술가 및 단체 대상, 학교 및 청소년 기관 매칭 통해 프로젝트 수행

[비욘드포스트 이봉진 기자]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이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사업 <2023 꿈타래엮기> 예술 프로젝트를 5월15일 부터 21일 까지 공개 모집을 한다.
2016년부터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특히 올해는 사업을 관내 학교에서 청소년 기관까지 확대하여 실시할 예정이다. 본 사업을 통해 지난 7년간 마포구 총 28개교 12,000여 명 청소년들의 예술적 감수성을 지원해 왔다.

이번 공모 대상은 청소년 예술교육에 관심 또는 경험이 있는 예술가 및 단체이며 청소년에게 신선한 예술적 경험을 선사해 줄 참신하고 독창적인 예술교육 프로젝트를 모집한다.
장르나 주제, 형식은 제한이 없지만 기존 방과 후 프로그램과의 차별성을 확보하기 위해 단순 기량 연마 방식의 프로그램은 지양하고, 선정된 프로젝트는 쇼케이스를 통해 마포구 초,중,고등학교 및 청소년 기관과의 매칭 과정을 거친 후 청소년들을 만나게 된다.

동 기간에 꿈타래엮기 예술 프로젝트 학부모 모니터링단으로 활동하게 될 <맘스아트살롱> 7기 참여자도 모집한다.
청소년 예술교육에 관심 있는 마포구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참여자에게는 꿈타래엮기 모니터링 활동 및 문화예술교육 특강, 체험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마포 문화예술교육 <2023 꿈타래엮기> 예술 프로젝트 공모 및 예술교육을 사랑하는 엄마들의 모임 <맘스아트살롱> 7기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마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jle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